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

대메뉴

메뉴 닫기

CUSTOMER CENTER 고객센터

    CATEGORY

부 메뉴

현재 위치

Home > 고객센터 > 고객의 소리

고객의 소리

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.

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. 성공창업문의 055-328-4050

고객의 소리 게시판 - 김밥일번지 삼계점 청결문제


김밥일번지 삼계점 청결문제

작성자 24.04.19 방문자 작성일 2024.04.19 조회수 223

김밥일번지 자주 방문하는 고객입니다.

사무실이 삼계지만 삼계점이 방문할때마다 너무 더러워서 차 타고 멀리 내외까지 나가지만

동료들이 삼계에서 먹자고 해 삼계점을 방문했습니다.

삼계점은 사무실 지나가면서 매번 밖에서만 봐도 외관도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관리안한 티가 너무 나고 

유리도 너무 더럽습니다. 매장에 관리자가 없는게 티가 나더라구요.

매장안은 더 가관입니다. 쓰레기가 굴러다니고 테이블과 의자에 앉으려고 하면 

테이블이 찐득찐득 거리고 테이블과 벽사이 유리사이는 쓰레기와 먼지가 그득그득합니다.

누구 하나 테이블을 닦는 직원도 없고 각 테이블에 비치된 쓰레기통은 항상 넘친 상태로 있습니다.

오늘은 동료들과 김치와 단무지가 이슈였고 김치는 찌거기만 있고 단무지는 위에 기름과 무언가가 둥둥 떠 다니고 있었습니다.

저희 뿐만 아니라 다른 손님들도 집게를 들었다 다 놓더라구요 

창가 자리에 앉으면  셀프바 밑이 보이는데 쓰레기로 꽉꽉 차 있습니다.

항상 가면 궁금하지만 사장님은 안계신가봐요? 매니저나 관리자도 없구요?

김밥일번지를 좋아하는 사람중에 하나로써 삼계점을 이용하고 나면 별의별 생각이 다 듭니다.

매장이 이렇게 더러운데 음식을 하는 주방은 오죽할까..

체인만 늘릴게 아니라 있는 체인을 한번 단도리 하시는것도 번창하는 방법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.

이 점 유념하시어 번창하시길 바랍니다.


  • 인사말
  • 가맹문의
  • 매장안내
  • 이용약관
  • 개인정보보호정책
  •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

   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

    Capstone Engineering Co., Ltd.

    경남 김해시 진례면 진례로 371번길 71 주식회사 다음푸드  [ 사업자등록번호 : 678-88-02982 ]

    Copyright(c) 김밥일번지. All rights reserved. Tel : 055)329-5060 Fax : 055)327-4050 고객센터 : 070-4222-8957

   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    spacer image